• HOME
  • > CUSTOMER SUPPORT
  • > 고객지원센터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S 센터로 전화(02-2106-2826), avservice@sovico.co.kr 또는 온라인 서비스 문의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 전, 제품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체크한 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제품을 직접 당사 A/S 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은 제외입니다.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이,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연락처와 제품 고장내용 등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명/상호명, 연락처, 주소, 모델명, 정품보증서, 구매영수증(구매내역), 고장 내용, 기타 당부사항)
* 보내실곳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271-5(방배3동 1027-5) 소비코 빌딩 지하 1층 소비코 AV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 02 - 2106 - 2826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단, 화요일은 9시 30분 부터, 점심시간 오전12시~오후1시)
* 주말,공휴일은 휴무.
SOVICO AV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해외에서 직접 구매 제품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