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CUSTOMER SUPPORT
  • > 고객지원센터

 

  •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이어폰, 미니헤드폰 제외)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 일지라도 실비의 부품대를 받습니다.
    •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 화재, 수재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 당사 서비스 직원 이외의 사람이 수리로 인한 고장
    • -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 -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
  •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하여서는 실비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 보증서에 제품 모델명과 제조번호 기입여부를 꼭 확인하십시오.
  • 기타 A/S 나 보증수리 내용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가까운 대리점이나 당사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