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전문가리뷰

게시판 상세
[월간오디오 2022년 6월호] 모든 것이 가능한 올인원에 우아함과 클래시컬함을 더하다 QUAD Artera Solus Play
SOVICO AV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6-2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9

쿼드의 아르테라 시리즈는 국제적으로 쿼드의 수준을 보여 주는 인기 제품이었는데, 시청기는 그 기종의 기본 설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하나의 섀시 안에 인티앰프는 물론 CD 플레이어를 장착하고 D/A 컨버터와 네트워크 스트리밍 재생, 블루투스 입력에 프리앰프 기능까지 갖춘 만능 올인원 제품으로 환골탈태했다. 즉, 젊은 세대를 위한 편리함과 최신 기술 대응력을 갖춘 간편 기종인 셈이다.

아르테라 솔루스 플레이는 전체적인 제품 디자인은 기존 아르테라 플레이나 아르테라 솔루스와 흡사하며, 올인원이 아니라 본격 인티앰프에 필적할 만한 만듦새를 지녔다. 섀시는 흔한 알루미늄의 냄새가 나지 않으며, 엄청나게 견고해 하나의 거대한 강철로 가공된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무게도 12kg 정도로 묵직하다. 그리고 양옆 패널에 상당한 크기의 방열판이 자리 잡고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종래 쿼드 파워 앰프의 정통을 이어받은 모양새가 역력하다. 이렇게 외모에서부터 오랜 역사를 지닌 메이커의 혈통이라는 것이 한눈에 드러나고 있다. 또한 제거 가능한 유리판이 덮여 있는가 하면, 전면에는 돌출된 물리적인 볼륨 컨트롤이나 입력 실렉터 노브가 없어 불편해 보이지만 실은 직관적인 터치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리모컨으로 모든 것이 조절되며 리모컨은 아주 사용하기가 쉽다.

-


출처 : 월간 오디오 2022년 6월호(http://www.audioht.co.kr)


QUAD - Artera Solus Play




첨부파일 1.jpg , 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