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전문가리뷰

게시판 상세
[월간오디오 2022년 11월호] 쿼드의 매력을 다기능 올인원 기기로 즐기다 Quad Artera Solus Play
SOVICO AV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11-2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

쿼드의 아르테라 시리즈는 동사의 수준 높은 퀄러티를 보여 주는 인기 제품들인데, 그중 아르테라 솔루스 플레이는 아르테라 시리즈의 기본 설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하나의 섀시 안에 인티앰프와 CD 플레이어를 장착하고 D/A 컨버터와 네트워크 스트리밍 재생, 블루투스 입력까지 갖춘 만능 올인원 제품이다.


1936년에 창립한 유서 깊은 쿼드는 현재 대규모 다국적 기업인 IAG 그룹으로 합병되었는데, 그럼에도 설립자인 피터 J. 워커의 ‘고전적인’ 하이파이 브랜드로 계속 전진한다는 방침. 그러면서도 본 시청기 같은 현대적인 디지털 라인을 계속 확충하면서도 정통적인 사운드를 유지하겠다는 것인데, 차후 뛰어난 본격 디지털 기종의 출현이 기대된다.


아르테라 솔루스 플레이는 올인원이 아니라 본격 인티앰프 같은 풍모를 지녔다. 섀시 양옆에 상당한 크기의 방열판이 자리 잡고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종래 쿼드 파워 앰프의 정통을 이어받은 모양새다. 무게도 12kg 정도로 묵직하다. 이 섀시는 하나의 거대한 강철로 가공된 것 같은 느낌, 흔한 알루미늄의 냄새가 나지 않으며 고가의 인티앰프에 필적할 만한 만듦새이다.


-


출처 : 월간 오디오 2022년 11월호(http://www.audioht.co.kr)


QUAD - Artera Solus Play





첨부파일 1.jpg , 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