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소개

게시판 목록
아디다스, 무선 헤드폰 ‘RPT-02 SOL(리피트02 솔)’ 국내 출시 빛으로 셀프 충전 가능
아디다스는 빛으로 충전하는 친환경 무선 헤드폰 리피트 02 솔(RPT-02 SOL)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태양광과 인공광 등 모든 형태의 빛으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스웨덴의 태양 기술 전문 업체인 익제거(Exeger)와 협력해 헤드밴드에 유연한 태양광 패널인 파워포일(Powerfoyle™)을 탑재했다. 이 파워포일 기술은 햇빛이나 인공 조명 등 세상의 모든 종류의 빛에 반응해 활용할 전력을 모아준다”고 설명했다.



헤드밴드의 라이트 표시기는 최적의 충전 환경을 위해 가장 강한 빛을 스스로 찾아내어 충전한다. 빛이 없는 환경에서도 USB-C 포트를 통해 완충 시 내장 배터리를 통해 최대 80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이동 중에도 케이블 없이 충전 가능하며 오랜 재생시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은 물론 운동이나 여행을 할 때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이 헤드폰은 스포티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플라스틱 소재의 87%를 재활용 플라스틱 및 나일론으로 사용하는 등 친환경적으로 제작됐다.

방수 등급은 IPX4로 디자인돼 비나 땀에도 사용 가능하며, 내부 헤드밴드와 이어쿠션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운동이나 이동 시 손 쉽게 볼륨 조절, 곡 선택 등의 동작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소비자 가격은 34만5000원이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전국 대리점에서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마샬, 휴대용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윌렌' 출시

마샬의 새로운 휴대용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윌렌 (Willen)이 19일 국내에 첫 출시된다.

윌렌은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사이즈의 스피커임에도 1개의 2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제작돼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제품 뒷면에 고무재질의 고정 스트랩을 활용해 원하는 곳에 걸어두거나 견고하게 고정해 놓을 수 있다. 이 고정 스트랩은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 윌렌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3시간 충전하면 완충 된다. 또 최고 수준의 IP67 방진 및 방수 등급은 캠핑, 여행, 운동 등의 야외 활동을 할 때 비, 흙, 모래, 먼지로부터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마샬 블루투스 전용 앱을 통해 이퀄라이저를 사전 설정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운드 환경을 세팅할 수 있고 무선(OTA) 업데이트로 스피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스택 모드는 다른 윌렌 스피커와 연결해 다중 스피커 세션으로 풍부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친환경 스피커로 제작되었는데 마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제품에 사용된 플라스틱 중 60%를 PVC 없이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구성했다. 


소비자 가격은 16만9000원이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 할 수 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


아디다스, 무선 이어폰 모델 3종 국내 첫 출시
소비코AV, 수디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T2’ 국내 정식 출시
소비코AV, 마샬 와이어리스 이어폰 ‘모티프 A.N.C’ 출시

소비코AV는 마샬 와이어리스 이어폰 ‘모티프(Motif) A.N.C’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티프 A.N.C’는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고 방해 없이 음악에 깊이 빠져들고 싶을 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활성화해 온전히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다. 대화 중이거나 길을 건널 때 등 주변 소리를 듣고자 할 때는 투명모드를 활성화해 주변의 사운드를 증폭시킬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과 투명모드의 조절 값은 마샬 앱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모티프 A.N.C’의 이어버드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밀폐형으로 디자인됐으며 3가지 크기의 이어팁을 제공한다. 각 이어버드는 전체 ANC로 4.5시간의 무선 재생시간을 유지하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20시간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터치 감지형 이어버드로 음악감상과 통화 시 더욱 편리하며 내장형 듀얼 마이크로 깔끔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외부는 가죽질감의 텍스쳐로 스크래치에 강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방수등급 IPX5 이어버드와 IPX4 충전 케이스는 물이 튀거나 묻어도 안전하도록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충전은 USB-C 타입 충전방식을 지원하며, 충전 케이블이 동봉돼 있다.


한편 마샬 와이어리스 이어폰 ‘모티프 A.N.C’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