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소개

게시판 목록
소비코AV, 수디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T2’ 국내 정식 출시
소비코AV, 마샬 와이어리스 이어폰 ‘모티프 A.N.C’ 출시

소비코AV는 마샬 와이어리스 이어폰 ‘모티프(Motif) A.N.C’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티프 A.N.C’는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고 방해 없이 음악에 깊이 빠져들고 싶을 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활성화해 온전히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다. 대화 중이거나 길을 건널 때 등 주변 소리를 듣고자 할 때는 투명모드를 활성화해 주변의 사운드를 증폭시킬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과 투명모드의 조절 값은 마샬 앱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모티프 A.N.C’의 이어버드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밀폐형으로 디자인됐으며 3가지 크기의 이어팁을 제공한다. 각 이어버드는 전체 ANC로 4.5시간의 무선 재생시간을 유지하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20시간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터치 감지형 이어버드로 음악감상과 통화 시 더욱 편리하며 내장형 듀얼 마이크로 깔끔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외부는 가죽질감의 텍스쳐로 스크래치에 강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방수등급 IPX5 이어버드와 IPX4 충전 케이스는 물이 튀거나 묻어도 안전하도록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충전은 USB-C 타입 충전방식을 지원하며, 충전 케이블이 동봉돼 있다.


한편 마샬 와이어리스 이어폰 ‘모티프 A.N.C’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마샬, 휴대용 스피커 ‘엠버튼' 크림 컬러 출시
마샬 , 블루투스 헤드폰 메이저4 출시
마샬, 블루투스 이어폰 마이너3 출시

영국 브랜드 ‘마샬’의 공식 수입사 소비코AV는 ‘트루 와이어리스(True Wireless)’ 모델인 ‘마이너 Ⅲ(MinorⅢ)’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트루 와이어리스’ 제품군은 기존 마샬 스피커 및 헤드폰 시리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군으로, 마샬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음질이 그대로 적용된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군이다.


'마이너Ⅲ'는 마샬의 상징적인 사운드를 그대로 실현시킨다. 향상된 베이스와 부드러운 미드, 맑은 고음과 12mm 드라이버로 ‘마샬’ 만의 강력하고 균형 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블루투스 5.2 버전 탑재로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고 IPX4의 방수등급이 적용되어 비 또는 땀 등에도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야외에서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폰 및 휴대용 케이스로 최대 25시간 넉넉한 재생을 지원하고 무선충전 및 USB-C 타입 충전방식을 지원하여 사용자 편의에 맞게 충전이 가능하다. 두개의 이어버드에 각각 터치 컨트롤이 가능하여 음악 재생/일시정지, 통화 수신/종료 등 착용 중에도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고 4g 무게로 귀에 무리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케이스 무게 40g).

현재 전국 공식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소비코AV | 02-525-0704 | www.sovicoav.co.kr)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