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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샬, 2세대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모티프2 ANC 출시 국내 출시

마샬의 2세대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모티프2 ANC (Motif II ANC)가 9월 18일 (월) 국내에 첫 출시된다.

모티프2 ANC는 높은 볼륨에서도 맑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높은 볼륨에서도 마샬의 시그니쳐 사운드를 안정적으로 청취 가능하다. 볼륨을 크게 틀고 음악을 들을 땐 콘서트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전 1세대에 비해 개선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하 ANC) 기능으로 마치 가수와 내가 한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과 함께 음악에 더욱 깊이 몰입할 수 있다. 또한 주변음을 들어야할 경우, 투명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므로 주변 환경에 맞춰 ANC와 투명모드를 간편하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통화시에도 듀얼 마이크 빔포밍과 AI 기반 노이즈 감소를 사용하여 개선된 ANC로 선명한 통화음을 제공한다.


모티프2 ANC는 이전 1세대 보다 10시간 더 많은 재생시간을 제공한다. ANC 사용시에도 이어버드 최대 6시간, 케이스를 포함하면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급속충전을 통해 15분 충전하면 1시간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유용하다. 또한 블루투스 5.3 LE가 적용되어 스트리밍 범위를 늘리고 오디오 동기화를 개선하여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친환경으로 제작된 모티프2 ANC는 마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사용된 플라스틱 중 70%를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었으며 배터리 보존력이 향상되어 이어폰의 수명이 길어졌다. 이처럼 마샬은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티프2 ANC는 9월 18일(월) 부터 마샬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할 수 있다.


수디오, 완전 무선 이어폰 ‘A1(에이원)’ 출시

수디오의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A1(에이원)’ 모델이 국내 출시되었다고 소비코AV가 밝혔다.

스웨덴 음향기기 브랜드 수디오는 모던함, 심플함,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일상에서 눈과 귀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 할 수 있다. 패키지에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정품 가죽 케이스를 제작하는 등의 친환경 브랜드를 위한 노력 또한 디자인에 모두 녹아 있다. 수디오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품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A1(에이원)’는 다양한 컬러를 지닌 매력적인 모델로, 스노우 화이트 (Snow White)부터 캔디 핑크 (Candy Pink), 시에나 레드 (Sienna Red), 퍼플 레인 (Purple Rain), 미스티 블루 (Misty Blue), 미드나잇 블루 (Midnight Blue) 까지 총 6가지 다양한 색상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A1(에이원)’ 만의 비비드하고 트랜디한 컬러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가벼운 오픈형 이어버드는 오랜 시간 사용하기에 무리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간편한 터치를 통해 재생, 일시정지, 재생목록 이동, 통화 전환 등이 가능하다.


한번 완충으로 최대 6.5시간 재생 가능하며, 케이스 충전을 포함하면 최대 3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5.3블루투스 연결로 디바이스와 견고하게 연결되며,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가진 이어버드는 운동시 흐르는 땀이나 가벼운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다.


‘A1(에이원)’의 소비자 가격은 5만 8천원이며, 8월 16일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 할 수 있다.



어반이어스, ANC 탑재 완전 무선 이어폰 ‘주노(Juno)’ 출시

어반이어스의 완전 무선 이어폰 모델인 주노(Juno) 모델이 출시되었다고 소비코AV가 발표했다.

어반이어스는 스웨덴의 오리지널 패션 헤드폰 브랜드로 북유럽의 감각적인 디자인, 패션 트랜드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를 통해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제품의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색상, 높은 기능성, 편리한 제어는 일상에 산뜻한 활기를 불어넣어주며, 단순히 사운드를 즐기는 것을 넘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진정한 오디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주노(Juno)의 특징은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에 깊게 몰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길을 건너거나 안내방송 등의 소리를 들어야 할 경우 투명모드로 전환하여 외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ANC 기능과 투명모드는 손쉽게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케이스 충전 포함 최대 36시간 재생 가능하며, ANC 사용시 한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케이스 충전 포함 최대 26시간 재생 가능하다.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전체 충전 용량을 90%로 제한하여 배터리 수명을 늘려주기 때문에 배터리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터치 컨트롤로 간편하게 음악을 선택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이어버드에 듀얼 노이즈 필터링 마이크가 장착되어 선명한 통화음질을 제공한다.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제품에 들어간 플라스틱의 91% 를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으로 사용한 친환경 이어폰이다. 어반이어스는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샬,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미들톤' 국내 출시

마샬의 새로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미들톤(Middleton)이 7월 10일 (월) 국내에 첫 출시된다. 색상은 Black&Brass(블랙앤브래스)와 Cream(크림) 2가지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샬 미들톤 스피커는 쿼드 스피커 설정으로 3/5" 트위터 2개, 3" 우퍼 2개, 패시브 라디에이터 2개로 제작되어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내장된 다이내믹 라우드니스(Dynamic Loudness)는 사운드의 톤 밸런스를 조정하여 어떤 볼륨에서도 음악 소리가 선명하게 들리게 한다. 마샬의 다방향 스테레오 사운드 트루 스테레오포닉은 모든 방향에 일관된 360° 사운드를 선사한다.


마샬 미들톤은 기존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윌렌과 엠버튼2 보다는 사운드가 크고 파워풀하며 스톡웰2, 킬번2, 터프톤 보다는 휴대성이 높아졌다. 파워풀한 출력과 휴대성 모두를 갖추었기 때문에 집, 사무실, 카페에서는 홈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고 캠핑, 차박, 야외 파티 등 외부에서도 휴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전천후 스피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IP67 방진 및 방수 기능을 갖춰 비가 오거나 먼지가 많은 날에도 야외에서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특히 최대 30분 동안 1m의 물에 잠겨도 이상 없을 만큼 높은 방수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휴대용 스트랩으로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휴대성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20시간 이상의 휴대용 재생 시간을 제공하며 베터리 방전 시 4.5시간 충전하면 완충 된다. 급하게 사용해야할 경우, 20분 충전만으로 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파워뱅크 기능을 통해 음악을 제공하는 디바이스의 베터리가 부족할 때 미들톤의 베터리로 충전시킬 수 있다.


스택모드를 통해 미들톤을 원하는 만큼 다른 미들톤 스피커와 연결한 멀티 스피커 스택 세션으로 거대한 사운드를 만들어 마치 하나의 거대한 스피커처럼 활용 가능하다.


앱의 무선(OTA) 업데이트를 통해 스피커를 최신 소프트웨어가 적용된 상태로 유지한다. 상단에 장착된 컨트롤 또는 앱을 사용하여 볼륨, 저음영역, 고음영역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 및 제어 할 수 있다.


한편, 친환경으로 제작된 마샬 미들톤 스피커는 마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사용된 플라스틱 중 55%를 PVC 없이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구성하였다. 마샬은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디오, 신제품 ‘F2(에프투)’ 출시

수디오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F2(에프투)’ 모델이 국내 출시되었다고 소비코AV가 발표했다.

스웨덴 음향기기 브랜드 수디오는 모던함, 심플함,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디자인과 함께 균형감 있고 깨끗하며 생생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일상에서 눈과 귀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정품 가죽 케이스를 제작하는 등의 친환경 브랜드를 위한 노력 또한 디자인에 모두 녹아 있다. 수디오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품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F2(에프투)’는 수디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로, 휴대하기 편리한 미니멀 사이즈임에도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가진 스피커다. 모던하고 깔끔한 외관 디자인과 색상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블루투스 연결 이외에도 AUX 3.5mm 입력을 통해 블루투스 지원이 되지 않는 카세트, CDP, MP3 등의 디바이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IPX7의 높은 방수등급은 샤워할 때는 물론 수영장이나 워터파크 등 많은 물에 노출되는 외부  환경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5.3으로 디바이스와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연결되며, 2개의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다. 상단의 버튼으로 곡을 제어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대 15시간 재생 가능하다.


그리고 브로드 캐스트 기능을 통해 같은 공간에서 최대 100개의 ‘F2(에프투)’를 동시에 연결하여 하나의 거대한 스피커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공간의 크기에 맞는 적절한 수량을 연결하여 사용하면 훨씬 웅장하고 파워풀 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F2(에프투)는 휴대가 편리한 미니멀 사이즈,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 IPX7 방수 등급, AUX 입력 등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가져야 할 다양한 장점들은 물론 트랜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F2(에프투)는 총 2가지 색상(블랙, 화이트)이 출시된다. 4월 17일 (월) 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 할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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