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마샬, 휴대용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윌렌' 출시
SOVICO AV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9-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66

마샬의 새로운 휴대용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윌렌 (Willen)이 19일 국내에 첫 출시된다.

윌렌은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사이즈의 스피커임에도 1개의 2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제작돼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제품 뒷면에 고무재질의 고정 스트랩을 활용해 원하는 곳에 걸어두거나 견고하게 고정해 놓을 수 있다. 이 고정 스트랩은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 윌렌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3시간 충전하면 완충 된다. 또 최고 수준의 IP67 방진 및 방수 등급은 캠핑, 여행, 운동 등의 야외 활동을 할 때 비, 흙, 모래, 먼지로부터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마샬 블루투스 전용 앱을 통해 이퀄라이저를 사전 설정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운드 환경을 세팅할 수 있고 무선(OTA) 업데이트로 스피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스택 모드는 다른 윌렌 스피커와 연결해 다중 스피커 세션으로 풍부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친환경 스피커로 제작되었는데 마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제품에 사용된 플라스틱 중 60%를 PVC 없이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구성했다. 


소비자 가격은 16만9000원이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 할 수 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


첨부파일 마샬스토어-상품썸네일_포터블라인_윌렌-블랙앤브레스3.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