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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행 제품 및 직구 제품에 대한 서비스 안내
SOVICO AV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2-2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64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해외 직접 구매 및 병행 수입품 등에 대한 서비스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대한 서비스 규정을 안내드립니다.

당사에서는 대부분의 수입 전자 제품들의 규정과 동일하게 정식 수입품이 아닌 제품에 대해서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 합니다. 

병행 수입품의 경우에는, 한국 시장에서 법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KC 안전 인증 절차 및 비용, 한국 지역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 관련 제반 비용을 포함하지 않고 있으며, 리퍼 제품이나, 전시품, 불량 제품, 모조품들이 혼재되어 유통되고 있어 고객 여러분의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

또한, 당사를 거쳐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는 박스 겉면에 제품 보증서와 제품 후면에 KC 인증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시에 1) 정품 보증서나 당사의 대리점에서 발급한 2) 구매영수증(재발행가능) 하나도 제시하지 못할 경우, 병행 수입품과의 구분이 어려워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구매영수증은 유/무상 서비스 제공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필수적인 근거 자료가 되므로, 보관 및 재발행을 통해 반드시 제출 부탁드립니다.

정품 구매 후 서비스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해당 서류를 잘 보관해주세요.

정품 구매 고객분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소비코AV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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