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내

 

고장 상담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S 센터로 전화(02-2106-2826)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 전, 제품 모델명과 구매영수증, 소비코AV 정품보증서등을 확인한 후 연락을 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접수 방법 안내
·해당제품을 직접 당사 A/S 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운임 안내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은 제외입니다.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이, 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연락처와 제품 고장내용 등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명/상호명, 연락처, 주소, 모델명, 정품보증서, 구매영수증(구매내역), 고장 내용, 기타 당부사항)
서비스 적용 제품의 범위 안내
· SOVICO AV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병행수입, 해외에서 직접 구매 제품은 불가)
반품 안내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제품 개봉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소비코AV 제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본 제품의 품질 보증 수리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교환(박스를 제외한 제품 본체만 교체) 또는 보상 판매의 형식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단, SUDIO 제품에 한하여 품질 보증 기간 18개월)
· 품질 보증 적용을 위해, 정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제시해야합니다.
·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 진행됩니다.
· 본 보증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 상의 일반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제품 반품 시 구매처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 정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기능 또는 외형적 결함이거나 분실한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외부 A/S 작업에 의한 고장인 경우
품질 보증 서비스 불가에 따른 고객 지원 안내
(1회 보증서 재발행, 소비코AV 확인 서명 및 영수증 보관 요망)
※ 헤드폰/이어폰
·1.구매 후 1년 (무상기간) : 당사 공시된 소비자가의 50% 할인 구매
·2.무상 기간 이후 1년 (유상기간) 이내 : 당사 공시된 소비자가의 30% 할인 구매
·3.동일 제품이 없을 시 유사한 가격과 사양, 색상의 대체품으로 변경

※ 스피커
·1.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A/S 해드립니다.
서비스 접수 안내
1.먼저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후,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해 주십시오.
전화 : 02-2106-2826 / 이메일 :help@sovico.co.kr
2.택배비 : 접수 시 소비자 부담, 수리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한 달 이내 초도 불량건은 전부 당사가 부담합니다.)
3.정품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과 함께[성함,연락처,고장내용]을 기재 및 동봉하여 아래 서비스센터 주소지로 보내주십시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71-5(방배동) 소비코빌딩 지하1층
정품 보증서
구매 후 정품 보증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보증서가 없을 경우 공식 수입원 소비코AV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증상 원인 해결방법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홈 스피커]
스피커가 주전원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원 케이블을 제품 및 작동 중인 콘센트에 연결하신 후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전원 레버를 스피커 앞쪽으로 당기십시오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배터리 충전 후 전원을 켜주십시오.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너무 작게 들립니다. 오디오 소스 또는 제품의 볼륨이 너무 낮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오디오 소스 또는 제품의 볼륨을 약간 올리십시오.
잘못된 오디오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기기가 제품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를 Bluetooth 기기와 연결하거나 페어링할 수 없습니다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Bluetooth 사용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기기에서 Bluetooth를 활성화 하십시오.
제품이 페어링 모드가 아닙니다. Bluetooth 버튼을 3초 동안 누르면 기기에 제품이 표시됩니다.
스피커에 연결된 기기가 2개입니다. 스피커에 연결하기 전 연결된 Bluetooth 기기 중 하나를 연결 해제하십시오.
[포터블 스피커]
기기에서 핀 코드를 요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핀 코드(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핀 코드가 필요한 경우, 핀 코드로 "0000" 을 입력하십시오.
스피커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콘센트에서 스피커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15초 동안 기다린 다음, 다시 연결하십시오.
Bluetooth 연결이 끊깁니다. 2개의 Bluetooth 기기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거나 장애물 때문에 연결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기기 간격을 10미터가 넘지 않도록 좁히고 벽이나 문 등의 장애물이 방해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제품 주변에 강한 전기장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무선 네트워크 어댑터, 형광등 및 가스레인지와 같은 물품은 Bluetooth 기기와 같은 주파수 범위를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전기적 교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잡음이 들립니다. 출력 전원의 범위를 넘어서면 증폭기 신호가 끊깁니다. 오디오 소스의 볼륨을 줄이십시오.
제품의 볼륨 또는 베이스를 낮추십시오.
오디오가 왜곡됩니다. 오디오 소스의 볼륨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소스의 재생 볼륨을 줄이십시오.
오디오 스트림 또는 오디오 파일의 품질이 좋지않습니다. 다른 오디오 파일 또는 음악 플레이어를 시도하십시오.
제품의 볼륨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제품의 볼륨을 낮추십시오.
스피커의 베이스/트레블이 너무 높습니다. 스피커의 베이스/트레블을 낮추십시오.
동작 오류 다른 전기 기기로부터 방해가 있습니다. 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십시오.
방해가 되는 전기 기기를 끄거나 다른 곳에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