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장 상담
-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S 센터로 전화(02-2106-2826)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 전, 제품 모델명과 구매영수증, 소비코AV 정품보증서등을 확인한 후 연락을 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 접수 방법 안내
- ·해당제품을 직접 당사 A/S 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무상 운임 안내
-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은 제외입니다.
-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이, 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연락처와 제품 고장내용 등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명/상호명, 연락처, 주소, 모델명, 정품보증서, 구매영수증(구매내역), 고장 내용, 기타 당부사항)
- 서비스 적용 제품의 범위 안내
- · SOVICO AV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병행수입, 해외에서 직접 구매 제품은 불가)
- 반품 안내
-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제품 개봉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 소비코AV 제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 본 제품의 품질 보증 수리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교환(박스를 제외한 제품 본체만 교체) 또는 보상 판매의 형식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단, SUDIO 제품에 한하여 품질 보증 기간 18개월)
· 품질 보증 적용을 위해, 정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제시해야합니다.
·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 진행됩니다.
· 본 보증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 상의 일반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제품 반품 시 구매처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 품질 보증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 · 정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기능 또는 외형적 결함이거나 분실한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외부 A/S 작업에 의한 고장인 경우
- 품질 보증 서비스 불가에 따른 고객 지원 안내
(1회 보증서 재발행, 소비코AV 확인 서명 및 영수증 보관 요망) -
※ 헤드폰/이어폰
·1.구매 후 1년 (무상기간) : 당사 공시된 소비자가의 50% 할인 구매
·2.무상 기간 이후 1년 (유상기간) 이내 : 당사 공시된 소비자가의 30% 할인 구매
·3.동일 제품이 없을 시 유사한 가격과 사양, 색상의 대체품으로 변경
※ 스피커
·1.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A/S 해드립니다.
- 서비스 접수 안내
-
1.먼저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후, 택배 또는 방문 접수해 주십시오.
전화 : 02-2106-2826 / 이메일 :help@sovico.co.kr
2.택배비 : 접수 시 소비자 부담, 수리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한 달 이내 초도 불량건은 전부 당사가 부담합니다.)
3.정품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과 함께[성함,연락처,고장내용]을 기재 및 동봉하여 아래 서비스센터 주소지로 보내주십시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71-5(방배동) 소비코빌딩 지하1층
- 정품 보증서
-
구매 후 정품 보증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보증서가 없을 경우 공식 수입원 소비코AV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증상 | 원인 | 해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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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 [홈 스피커] 스피커가 주전원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
전원 케이블을 제품 및 작동 중인 콘센트에 연결하신 후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전원 레버를 스피커 앞쪽으로 당기십시오 |
배터리가 방전되었습니다. | 배터리 충전 후 전원을 켜주십시오. | |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너무 작게 들립니다. | 오디오 소스 또는 제품의 볼륨이 너무 낮게 설정되어있습니다. | 오디오 소스 또는 제품의 볼륨을 약간 올리십시오. |
잘못된 오디오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 기기가 제품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
제품를 Bluetooth 기기와 연결하거나 페어링할 수 없습니다 |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Bluetooth 사용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기기에서 Bluetooth를 활성화 하십시오. |
제품이 페어링 모드가 아닙니다. | Bluetooth 버튼을 3초 동안 누르면 기기에 제품이 표시됩니다. | |
스피커에 연결된 기기가 2개입니다. | 스피커에 연결하기 전 연결된 Bluetooth 기기 중 하나를 연결 해제하십시오. | |
[포터블 스피커] 기기에서 핀 코드를 요구합니다. |
대부분의 경우 핀 코드(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핀 코드가 필요한 경우, 핀 코드로 "0000" 을 입력하십시오. | |
스피커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 소프트웨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콘센트에서 스피커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15초 동안 기다린 다음, 다시 연결하십시오. |
Bluetooth 연결이 끊깁니다. | 2개의 Bluetooth 기기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거나 장애물 때문에 연결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 기기 간격을 10미터가 넘지 않도록 좁히고 벽이나 문 등의 장애물이 방해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
제품 주변에 강한 전기장이 있습니다. | 전자레인지, 무선 네트워크 어댑터, 형광등 및 가스레인지와 같은 물품은 Bluetooth 기기와 같은 주파수 범위를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전기적 교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잡음이 들립니다. | 출력 전원의 범위를 넘어서면 증폭기 신호가 끊깁니다. | 오디오 소스의 볼륨을 줄이십시오. |
제품의 볼륨 또는 베이스를 낮추십시오. | ||
오디오가 왜곡됩니다. | 오디오 소스의 볼륨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 오디오 소스의 재생 볼륨을 줄이십시오. |
오디오 스트림 또는 오디오 파일의 품질이 좋지않습니다. | 다른 오디오 파일 또는 음악 플레이어를 시도하십시오. | |
제품의 볼륨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있습니다, | 제품의 볼륨을 낮추십시오. | |
스피커의 베이스/트레블이 너무 높습니다. | 스피커의 베이스/트레블을 낮추십시오. | |
동작 오류 | 다른 전기 기기로부터 방해가 있습니다. | 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십시오. |
방해가 되는 전기 기기를 끄거나 다른 곳에 두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