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보증 정책 안내

1. 품질 보증 정책 안내

1) 당사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마샬 스피커는 2024년 3월 1일 이후 구매건부터 정품 등록 시 6개월 연장, SUDIO 제품은 기본 18개월))
2) 유/무상 서비스 진행을 위해 정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제시해야 합니다.
3) 당사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유통된 제품에 한하며 직구, 타국 구매 제품은 유상 서비스도 불가능합니다.
4)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5) 본 보증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 상의 일반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르며, 이에 따라 제품 반품은 구매처에서 환불/교환이 가능합니다.

2. 이어폰/헤드폰 유상 서비스 안내 (고객 과실에 의한 분실 및 파손)

1) 구매 후 1년 이내 : 당사 공시된 소비자가의 50% 할인 구매
2) 구매 후 2년 이내 : 당사 공시된 소비자가의 30% 할인 구매
3) 동일 제품이 없을 시 유사한 가격과 사양, 색상의 대체품으로 변경 가능

3. 품질 보증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1) 정품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2)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외부 A/S 작업이 진행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