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소개

게시판 상세
마샬, 2세대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모티프2 ANC 출시 국내 출시
SOVICO AV (ip:) 평점 0점   작성일 2023-09-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63


마샬의 2세대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모티프2 ANC (Motif II ANC)가 9월 18일 (월) 국내에 첫 출시된다.

모티프2 ANC는 높은 볼륨에서도 맑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높은 볼륨에서도 마샬의 시그니쳐 사운드를 안정적으로 청취 가능하다. 볼륨을 크게 틀고 음악을 들을 땐 콘서트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전 1세대에 비해 개선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하 ANC) 기능으로 마치 가수와 내가 한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과 함께 음악에 더욱 깊이 몰입할 수 있다. 또한 주변음을 들어야할 경우, 투명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므로 주변 환경에 맞춰 ANC와 투명모드를 간편하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통화시에도 듀얼 마이크 빔포밍과 AI 기반 노이즈 감소를 사용하여 개선된 ANC로 선명한 통화음을 제공한다.


모티프2 ANC는 이전 1세대 보다 10시간 더 많은 재생시간을 제공한다. ANC 사용시에도 이어버드 최대 6시간, 케이스를 포함하면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급속충전을 통해 15분 충전하면 1시간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유용하다. 또한 블루투스 5.3 LE가 적용되어 스트리밍 범위를 늘리고 오디오 동기화를 개선하여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친환경으로 제작된 모티프2 ANC는 마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디자인에 충실하면서도 사용된 플라스틱 중 70%를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었으며 배터리 보존력이 향상되어 이어폰의 수명이 길어졌다. 이처럼 마샬은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티프2 ANC는 9월 18일(월) 부터 마샬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할 수 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