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장 상담
-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S 센터로 전화(02-2106-2826)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 전, 제품 모델명과 구매영수증, 소비코AV 정품보증서등을 확인한 후 연락을 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 접수 방법 안내
- ·해당제품을 직접 당사 A/S 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무상 운임 안내
-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은 제외입니다.
-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이, 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연락처와 제품 고장내용 등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명/상호명, 연락처, 주소, 모델명, 정품보증서, 구매영수증(구매내역), 고장 내용, 기타 당부사항)
- 서비스 적용 제품의 범위 안내
- · SOVICO AV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병행수입, 해외에서 직접 구매 제품은 불가)
- 반품 안내
-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제품 개봉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 소비코AV 제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 본 제품의 품질 보증 수리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브랜드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수리전 문의 해주셔야합니다.)
· 품질 보증 적용을 위해, 정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제시해야합니다.
·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 진행됩니다.
· 본 보증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 상의 일반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품질 보증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 · 정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기능 또는 외형적 결함이거나 분실한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외부 A/S 작업에 의한 고장인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A/S 해드립니다.
- 정품 보증서
-
구매 후 정품 보증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보증서가 없을 경우 공식 수입원 소비코AV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증상 | 원인 | 해결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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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스피커 | 전원버튼을 눌렀을때 전원이 들어오지 않음 |
전원코드가 콘센트에 꽂히지 않음 |
플러그 코드를 콘센트에 적절하게꽂으십시오 |
전원 레버를 짧게 누름 |
진원 레버를 3초 동안 켜질때까지 유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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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로부터 소리가 나지 않음 |
음량 스위치가 최소로 맞추어짐 | 음량 스위치를 시계방향으로 돌리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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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폰이 꽂혀 있음 | 헤드폰을 빼십시오 | ||
스피커 케이블이 스피커 터미널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 |
스피커 케이블을 올바로 연결 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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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투스 연결이 안됨 | 블루투스 연결을 확인 하시고 연결이 안되어있다면 블루투스를 다시 연결해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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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투스 연결이 안됨 | 블루투스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지않음 |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SOURCE 버튼을 2초 동안 누른 채 표시등이 깜박일때 블루투스 연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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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음이 나오지 않음 | 스피커 극성(+와-)이 맞지 않음 | 스피커 케이블을 올바르게 연결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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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역의 위치가 명확하지 않음 | |||
원하는 것 이외의 음원이 들림 | 선택버튼이 적절하게 세팅되지 않음 |
원하는 기능에 맞추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