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내

 

고장 상담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S 센터로 전화(02-2106-2826)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 전, 제품 모델명과 구매영수증, 소비코AV 정품보증서등을 확인한 후 연락을 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접수 방법 안내
·해당제품을 직접 당사 A/S 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운임 안내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일체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은 제외입니다.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이, 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셔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연락처와 제품 고장내용 등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명/상호명, 연락처, 주소, 모델명, 정품보증서, 구매영수증(구매내역), 고장 내용, 기타 당부사항)
서비스 적용 제품의 범위 안내
· SOVICO AV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병행수입, 해외에서 직접 구매 제품은 불가)
반품 안내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제품 개봉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소비코AV 제품 품질 보증 정책 안내
· 본 제품의 품질 보증 수리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입니다
(브랜드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수리전 문의 해주셔야합니다.)
· 품질 보증 적용을 위해, 정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제시해야합니다.
·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 진행됩니다.
· 본 보증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 상의 일반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 정품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 증빙이 불가한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기능 또는 외형적 결함이거나 분실한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외부 A/S 작업에 의한 고장인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A/S 해드립니다.
정품 보증서
구매 후 정품 보증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보증서가 없을 경우 공식 수입원 소비코AV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증상 원인 해결방법
홈 스피커 전원버튼을 눌렀을때
전원이 들어오지 않음
전원코드가 콘센트에
꽂히지 않음
플러그 코드를 콘센트에
적절하게꽂으십시오
전원 레버를
짧게 누름
진원 레버를 3초 동안
켜질때까지 유지합니다.
스피커로부터 소리가
나지 않음
음량 스위치가 최소로 맞추어짐 음량 스위치를 시계방향으로
돌리십시오
헤드폰이 꽂혀 있음 헤드폰을 빼십시오
스피커 케이블이 스피커 터미널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
스피커 케이블을 올바로 연결
하십시오
블루투스 연결이 안됨 블루투스 연결을 확인 하시고
연결이 안되어있다면
블루투스를 다시 연결해줍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안됨 블루투스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지않음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SOURCE 버튼을 2초 동안 누른 채
표시등이 깜박일때 블루투스 연결
고음이 나오지 않음 스피커 극성(+와-)이 맞지 않음 스피커 케이블을 올바르게
연결하십시오
음역의 위치가 명확하지 않음
원하는 것 이외의 음원이 들림 선택버튼이 적절하게
세팅되지 않음
원하는 기능에 맞추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