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장 상담
- 1) 제품에 이상 작동 시에는 당사 서비스 센터로 증상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2106-2826, 이메일 : help@sovico.co.kr) - 2) 신속한 진행을 위해 모델명 정보, 구매 영수증, 소비코AV 정품 보증서를 구비해 주세요.
2. 서비스 접수 방법 안내
- · 택배 및 방문 접수
방문 접수 시 당일 수리는 불가하며, 기본 상담 및 접수만 가능합니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71-5(방배동) 소비코빌딩 1층 소비코AV 서비스 센터
3.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 1)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님이, 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구매 후 한 달 이내 발생한 초도 불량 건은 당사에서 왕복 운임 일체 부담) - 2) 서비스 접수 신청서를 기재하여 구매 영수증과 보증서를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출력이 불가능하실 경우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모델명, 증상, 기타 참고 정보 별도 기재하여 동봉) - 3) 부실한 포장으로 파손 물품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서비스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접수 후 입금 안내일 이후 7일 이내 결제 금액 미입금 시, 서비스 진행은 자동 중단되며 물품은 배송지로 착불 반송처리됩니다.